휴비츠, 검안 전문가 과정 10기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검안교육 통해 안경사와 동반성장 기대
▲안경사 위한 각종 지원 확대 계획
- 안광학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비츠(대표 김현수)가 지난 8월 18일 휴비츠 본사 교육장에서 ‘휴비츠 검안 전문가 과정 10기’를 시작했다. 이번에 시작한 ‘휴비츠 검안 전문가 과정 10기’는 기본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검안 완전 정복을 목표로 3개월간 진행된다.
동남보건대 안경광학과 겸임교수인 이두환 의학박사가 강사로 나서며 문진 및 시력 강의를 시작으로 파면 분석, 자각적 굴절검사, 기본 양안시 이론, 안구 편위 검사, 조절, 외안근 운동, 융합 및 입체시 등을 주제로 심도 있는 교육을 선보인다.
특히 매 회차 수강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실습이 포함된 커리큘럼으로, 검안에 대한 다양한 이론과 노하우를 보다 심층적으로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휴비츠 관계자는 "안경원 실무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교육 커리큘럼 통해 안경사 전문성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나아가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은 물론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라고 전했다.
휴비츠 검안 전문가 과정은 안경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2011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180여 명의 안경사가 수료했다.
한편, 휴비츠는 이번 수도권 수해로 피해를 입은 안경원을 지원하기 위해 무상점검 및 수리비 할인 등의 특별정비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 이전글휴비츠, 취약계층 청소년에 무료 안경지원 22.09.06
- 다음글2022년 휴비츠 검안전문가 과정 10기 모집 22.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