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모바일 비쥬얼 이미지

홍보센터

최신 뉴스와 각종 행사 및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정확성과 사용편의성 갖춘 휴비츠 스마트 블로커 ‘HBK-410’ 인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62회 작성일 22-05-25 08:39

본문

스마트 블로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 안광학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비츠(대표이사 김현수)에서 판매 중인 스마트 블로커 ‘HBK-410’ 이 정확한 블로킹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안경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스마트 블로커 ‘HBK-410’는 기존 매뉴얼 블로커의 불편한 부분을 개선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정확한 위치에 블로킹이 가능하다.

고해상도 LCD 화면을 통해 선명한 인점 확인이 가능하며, 인점을 확대해서 볼 수 있어 프레임의 형태, 드릴 가공 위치뿐만 아니라 다초점 렌즈의 레이저 마크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다.
블로커 암을 손으로 직접 회전시켜 블로킹하는 매뉴얼 블로커와 달리 암 레버를 누르면 블로커 암이 한 번에 블로킹하는 방식으로 렌즈가 흔들리지 않아 보다 안정적인 블로킹이 가능하다.

또한, 립블록 장착 또한, 위에서 아래로 장착하는 방식으로 육안으로 보면서 장착할 수 있어 신뢰성과 편의성이 높아졌다.

휴비츠 관계자는 기존 매뉴얼 블로커의 불편했던 부분이 대폭 개선된 제품으로 올 1분기에만 전년도 전체 판매량을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이다라며 이번 휴비츠와 함께한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안경사분들이 스마트 블로커를 경험해 보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휴비츠는 휴비츠와 함께한 데이프로모션을 통해 매뉴얼 블로커 가격으로 스마트 블로커 업그레이드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630일까지 안경사라면 누구나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영업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문의 : 1588-0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