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모바일 비쥬얼 이미지

홍보센터

최신 뉴스와 각종 행사 및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휴비츠, ‘휴비츠와 함께한 데이 시즌3’으로 맞춤 혜택 강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71회 작성일 23-02-02 09:18

본문

안경사 보수교육 시즌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

- 안광학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비츠(대표 김현수)휴비츠와 함께한 데이(event-huvitz.com)’가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온다. 재작년 직판체제로 전환하며 ‘고객의 성공이 기업의 경쟁력이다라는 가치로 출발한 휴비츠와 함께한 데이는 총 누적 인원 14천여 명의 안경사가 참여, 휴비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공유했다.

 


고객에 맞춤 휴비츠와 레벨업한 데이

이번 휴비츠와 함께한 데이 시즌 3’ 또한 보수교육 시즌에 맞춰 진행되며 최대 400만 원 상당의 가격 할인, 더욱 새로워진 교육 콘텐츠 및 안경원 홍보 영상 제작 등의 혜택 제공된다.

특히, 휴비츠와 레벨업한 데이는 ‘HDR-9000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검안 전문가로 레벨 업!’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검안기 세트 구매 시 HDR-7000P 포롭터를 프리미엄 자동 포롭터 HDR-900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프로모션과 가공기 세트 구매 시 자동 렌즈미터 HLM-7000P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HDR-9000은 정확성, 신속성,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프리미엄 자동 포롭터로 21항목 검안법 탑재로 정확한 검안은 물론 클로스 실린더 렌즈 반전 속도 향상으로 신속한 검안이 가능하다. 또한, Wide LCD 화면으로 어느 방향에서든 상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 Wi-fi 사용으로 검안기와 렌즈미터의 데이터를 전송받을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이 강화됐다. 이외에도 상방향 45도 바디 틸팅이 가능, 단안 높이를 3mm까지 조정할 수 있어 피 검안자가 보다 편안하게 검안 받을 수 있다. 회사는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키우는 방향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고객의 성장 휴비츠와 교육한 데이

경쟁이 심화되는 안경 시장의 상황을 감안하면 ‘교육’은 기업과 고객이 상생할 수 있는 필수적인 ‘항목’이다. 고객의 성장이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라는 큰 틀에서 휴비츠는 휴비츠와 함께 교육한 데이3년째 운영 중이며 올해도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파면 분석을 위한 배경지식, 안경사 직무 역량 강화에 필요한 10가지 예비검사 등 다양한 주제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 중이며 고객이 좀 더 쉽고 편하게 휴비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교육 콘텐츠를 강화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교육에 대한 의견청취 후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고객과 상생, ‘휴비츠와 인터뷰한 데이

휴비츠는 고객과의 상생 문화 구축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시도 중이다. 그중 하나가 휴비츠와 함께 인터뷰한 데이.

[사진= 휴비츠 멤버스 인증패 전달]

휴비츠 제품 사용 후기부터 안경원 운영 철학, 안경원만의 특장점 등 안경원에서 고객들에게 홍보하고 싶은 내용 중심으로 안경원 홍보영상 무료 제작 지원은 물론 안경원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국내 1위 검안시스템 도입 인증패도 전달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기존 신규 고객 중심에서 오랫동안 휴비츠 제품을 사용한 고객까지 인터뷰 대상을 넓혀 휴비츠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다양한 생각과 추천 기능, 사용 후기 등을 심층적으로 담을 예정으로 휴비츠 제품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안경사들에 보다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회사는 휴비츠 기존 고객뿐 아니라 예비 고객들에게도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라며앞으로도 고객과 상생하고 고객과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휴비츠 함께한 DAY 프로모션은 오는 531일까지 진행하며 안경사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